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말 좋았던 장소에서 환상적인 이야기….
    일상 2018. 1. 3. 03:15

    해프닝은 아주 많은 것 같아요.
    자고 정신차리면 어제 일들이 무색하게 또다시 사건이 터지죠.
    어떠한 오빠가 스캔들을 터뜨렸다.
    고위직공무원 누군가가 뇌물을 받았고 세금을 떼먹었다.
    새로운 뉴스거리가 잔뜩 나와요.



    그리고 나는 항상 그 뉴스를 관람하는
    관람자 역할을 한답니다. 보고만 있죠.
    저의 일상도 복잡다난하게 때문에...
    아! 맞다 오늘은 제가 겪었던 이야기 해보려고요.
    ^-^ 마무리까지 봐주십시오.




    정말 좋았던 장소에서 환상적인 이야기….
    예전에 과거를 같이 한
    장소를 나의 애들과
    함께 가게… 되는 정말 특별한
    하루를 가져봤지요. ^ㅁ^



    설레는 감정으로 수줍게….
    얼굴도 바라보지 못했던…
    풋풋한 그… 때의 장소랍니다.
    생각이 나서… 맘이 들떴죠.
    정말 서서히 떠올랐어요^^



    잊어먹고 보낸 일까지 떠오르는 것이
    정말로 신기했어요~~ 하하^^
    아이는 밖으로 놀러 왔다며 신나하더군요^^
    이 곳을 또 다시 와볼 줄이야….
    그때처럼 서로 다른 손을 꼬옥 잡고 난 다음
    추억이야기를 해보며 웃어보였습니다.



    즐겁게 놀고 있는 중인 아가에게
    손을 흔들~어주고 다시한번 조잘조잘거리며
    아이랑 같이…. 놀아준 후 그것을
    몇 번씩이나 반복을 했는데 전~혀
    힘들지 않았죠. 오히려 힘이 났지요.



    그렇게 신나는 추억담을 쌓고 난 다음
    되돌아가는 길…! 안타까움이 가득…해서
    다음에 또 와보자고 다짐을 했습니다.
    또 올 수 있길 바랍니다.
    다시 올 거여요. 다짐을했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