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눈 건강을 지키는 법 소개해요
    일상 2018. 2. 13. 14:24

    맘을 간호할 수 있는 것은
    특별한 무언가가 절대로 아니었어요.
    지!금! 바로 앞에 있는 쉬운 것이 당신의 힐링이 될 수 있으며
    하찮게 생각했던 게 마음을 치유하는
    원초적인 물건이 될 수도 있습니다.
    마음안의 부담을 내려놓은후 편안한 시간을 가져보시는겁니다.


    조그마한 거 하나만으로도 좋은 맘이 들 것입니당.
    좋은 맘은 좋은 것들을 부른다고 한답니다!
    그러면 조그마한 얘기 하나를 얘기 해보십시오.
    정말 사소한 얘기라도 괜찮으니 힐링이 될 수 있네요.^^
    후훗, 나는 이처럼 하루를 지내고 있네요.


    요즘에 내가 눈 건강에 진짜 소홀한 것 같습니다.
    눈도 정말 침침하고… 음~ 자주 피로한 것 같습니다.
    기분 탓인가? 이 글을 쓰면서 더 피곤해진 거 같~아요.
    모니터나 스마트폰 때문~에 휴식을 할 틈이 없는 우리의 눈이죠.
    고런 눈을 중요하게 취급해야 하는…데 그게 잘 안되죠?
    그~래서 등한시하기 쉬운 우리의 중한 눈 건강을 지키는 방법!


    이것~~을 얘기해 볼까 하네요^^ 그러면 시작해볼까요.
    일단은 심플한 지압법이 하나 있습니당.
    쉽게 할 수 있으니~~ 꼭 해보세요.
    눈 바깥쪽을 엄지로 강하게 눌러주십시오. 위쪽으로요~
    그리고! 눈 아래를 엄지로 꾹꾹 눌러줍니다. 이것도 역시나 위쪽으로요^^
    그리고! 눈 바깥쪽에서 인지로 안쪽으로 꾹꾹 눌러주세요.


    아! 마지막으로 눈 위를 인지로 아래방향으로 눌러주면
    아주 아주 간단한 지압법이 되네요.
    그리고! 따뜻한 손바닥으로 어느 정도 눈을 눌러주면 피로가 가신답니다.
    이런 얘기도 있습니다.
    하루 온종일 PC를 보고 일해야 하는 직장인들에게 좋은 건 블루베리랍니다.


    항산효과가 탁월한 블루베리는 어떠한 성분 때문에
    시력을 좋게 하면서 고혈압, 동맥경화를 예방하는 효과까지 있으니
    하나씩 섭취하는 거도 나쁘지 않겠죠?
    그리고! 가벼~운 운동도 중요하답니다.
    30분 내내 땀날 정도로~ 빨리빨리 걸어주세용~
    아! 남자들은 넥타이가 동기가 될 수 있습니다아~
    셔츠와 목 사이 손가락이 하나 진입할 정도로까지 느슨하게 매주세요.


    넥타이를 꽈악 쬐게 된다!~면!~ 목으로 올라가는 혈액의 순환을
    방해하게 되가지고 뇌나 눈 건강에도 좋~지 않습니다아~
    그리고! 승모근을 풀어주고 목 위쪽 어깨선을 따라
    눌러주는 것도 좋습니다.
    눈 건강을 지키는 요령 진짜 간단하네요!
    이런 쬐만한 실천으로 눈 건강을 지켜봐요.
    눈 건강을 지키는 방법이었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