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는 이제 일상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정말 세상에는 사람과 자연, 모든 것들이 존재하고 많은 일들이 벌어집니다. 카메라는 사실을 담는 정말 편리한 도구인 것 같습니다.
빠르게 지나가는 정보를 빈틈없이 캡쳐할 수도 있을 겁니다. 수많은 카메라들 중 어떤 카메라를 선택해야할까요? 매일 매일 세상도 업데이트되고, 새로운 카메라도 등장합니다.
도저히 따라갈 수 없는 빠른 과학의 변화가 카메라에 담겨 있습니다. 이제는 원하는 영상을 손 안대고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오늘 말씀드릴 소형무선카메라는 좀 더 특별한 기능을 가진 카메라입니다.
소형무선카메라는 올블랙으로 가볍고 깔끔하며 최신 디지털 손목시계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손목시계타입 카메라입니다.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아야 자연스런 촬영을 할 수 있는데 이 소형무선카메라라면 90도 화각의 촬영이 가능합니다. 누구나 스마트폰카메라는 있겠지만 이 소형무선카메라로 영상을 담아보세요.
그저 이 소형무선카메라로 현장을 촬영하기만 해도 언제든 촬영하고 싶은 순간에 초당 30프레임의 부드러운 영상으로 촬영할 수 있겠어요. 소형무선카메라는 초소형카메라이기 때문에 좋은 점도 많이 있죠. 소형무선카메라는 노출되기 쉬운 스마트폰카메라와 달리 중요한 장면을 현장상황 그대로 잡아내기 때문에 회의자료 촬영이나 강의내용을 촬영할 때 필요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형무선카메라는 정말 초소형카메라만의 놀라운 기능들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이 초소형캠은 현장상황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자동으로 녹화, 저장합니다.
물론 스마트폰카메라에서 볼 수 있는 손떨림보정(OIS)기능 등은 없을지 몰라도 소형무선카메라를 사용해 보신다면 정말 그 기능의 단순함에 놀라실겁니다. 아주 간단한 조작으로 자연스런 영상을 쉽게 녹화할 수 있습니다. 출사와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없어도 효과적으로 괜찮은 영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쉽고 간편하게 자연스런 촬영을 할 수 있는 카메라가 있을까요? 카메라는 아무리 작아도 실제장면을 충분히 담을만한 화질이어야 합니다. 이 소형무선카메라는 작아도 화질이면 화질, 기능이면 기능을 다 구비한 캠입니다.
영상을 Full HD급 화질로 녹화할 수 있습니다. 이제 현장감이 느껴지는 녹화를 사실그대로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순간을 충분히 담으려면 촬영시간이 넉넉해야 합니다. 이젠 더 이상 영상이 끊길까 걱정할 필요없습니다. 소형무선카메라는 미촬영시에는 시계기능을, 촬영시에는 바로 영상확인이 가능합니다. 가능합니다. 고화질의 촬영도 중요하지만, 그 영상을 확인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USB 2.0의 안정적인 촬영된 영상 이동 및 저장 등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소형무선카메라는 PC나 태블릿에 연결되는 순간 저장된 영상을 확인하거나 전송할 수 있어서 정말 다루기 쉽습니다.
일반적으로 카메라는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물론 초소형카메라에는 스마트폰카메라에 있는 DR의 폭이 넓거나 높은 화소의 망원렌즈가 있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카메라에 필요한 기능들은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초소형카메라는 다만 스마트폰카메라나 일반카메라와 용도가 다른 것입니다. 카메라가 삶의 일부인 시대, 용처에 맞게 필요한 카메라를 사용하면 되는 것이죠.
소형무선카메라는 오버라이트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워치 초소형 캠코더로 촬영시간은 90~ 100분이고 32GB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야 많죠. 소형무선카메라와 같은 카메라도 마찬가지입니다. 생각해봐야할 점은 그 상품이 내게 적합한 것이냐는 것일거에요.
캠코더를 판매하는 저희들이야 잘 알지만, 처음 캠코더를 구매하시고자 하는 고객분들은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이런 때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바로 상담입니다.
고객님이 용도만 설명하시면 저희는 어떤 캠코더가 적합한지 금방 안내해드릴 수 있습니다. 소형무선카메라가 아닌 다른 상품도 연락주시면 상세하게 상담해드린답니다. 마이크로SD카드와 보조배터리 등 구성품은 당연히 보내드립니다.
호신캠에서 구성품 하나 하나 모두 확인하여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외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주시면 된답니다. 호신캠의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서 목적에 맞는 카메라를 선택하시면 좋겠어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전화, 혹은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